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택 가장 인기있는 오마카세 맛집 애인, 썸 타는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

by 탸미 2024. 3. 2.

목차

반응형

평택-오마카세-삼도숙성회평택-오마카세-삼도숙성회
평택-오마카세-삼도숙성회

1. 영업시간 및 위치

위치 :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12길 24 1동 1층

영업 시간 : 15:00~23:00(월,화,수,목,금), 16:00~23:00(토,일)

전화 번호 : 0507-1476-8834

 

사실 여기는 2호점입니다. 1호점은 따로 있는데요.

인기가 워낙 좋아서 2호점을 냈다고 하네요.

2. 메뉴

평택-삼도숙성회-메뉴
평택 삼도숙성회 메뉴

메뉴를 따로 시키실 필요없습니다. 2가지 메뉴입니다.

오마카세 모듬 숙성회가 주메뉴가 되겠습니다.

야채죽, 멍게, 마늘버섯구이, 모듬튀김, 도미머리구이, 낙지탕탕이, 활전복, 매운탕, 셀프초밥 등

메뉴가 진짜 다양한데요.

가격은 37,000원입니다. 살짝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무한리필입니다. 진짜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2차 손님을 위한 단품메뉴도 판매를 하는데요. 평택 고덕에 위치해 있어 많은 직장인들이 회식을 자주 합니다.

그렇기에 나온 메뉴같습니다.

주류 역시 다양한 것들이 있네요. 술을 못먹는 저도 저기 있는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3. 가게 분위기 및 내부

가게 문 앞에는 오늘 먹어야 맛있는 회를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숙성회의 주 메뉴는 광어, 참돔, 홍민어였네요.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숙성회와 간장소스에 대해 설명나오는데,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딱 알맞에 간조절이 되있다라는 느낌을 확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숙성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확실히 맛이 다릅니다. 

뭔가 조금 더 쫀득해야 한다고 할까요..? 

진짜 맛있습니다.

 

평택-삼도숙성회-2호점
평택 삼도숙성회 2호점 

4. 모듬숙성회 및 메뉴 실사

평택-삼도숙성회-실사
평택 삼도숙성회 메뉴 실사

오른쪽은 처음에 나온 메뉴입니다. 왼쪽은 리필해서 받은 모습입니다.

진짜 푸짐하게 주죠? 

가보시면 왜 인기가 많은지 아실거예요.

정갈하게 나온게 감탄을 자아냅니다. 지금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평택-삼도숙성회-사이드메뉴
평택 삼도숙성회 사이드메뉴

삼도숙성회에서 나온 많은 메뉴들입니다.

앞에 쓴 것처럼 낙지, 게불, 머리구이, 버섯마늘구이, 튀김 등 다양하게 주고 이 역시 모자르면 또 챙겨주십니다.

사실 이거 말고 더 많이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만약 반가운 손님을 맞이한다거나, 오래만에 술 한잔하면서 기분좋으신 분

혹은 썸타고 있는 사람에게 술과 좋은 음식을 함께 먹고싶은 분들에겐 진짜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